카지노사이트

바카라사이트, 카지노사이트, 온라인카지노 바카라, 슬롯사이트, 온라인슬롯머신게임, 모바일카지노, 카지노 바카라 토토 안전 검증 거뮤니티를 서비스하는 사이트 입니다. 에볼루션게이밍, 호게이밍, 마이크로게이밍, 비보게이밍, 아시아게이밍, 올벳게이밍, 로터스게이밍, 타이산게이밍등 모든 종류의 카지노게임을 즐겨보세요.

슬롯머신

-슬롯머신
기록으로 확인된 최초의 슬롯머신은 포커 카드게임을 바탕으로 한 도박용 기계장치로, 1891년에 뉴욕의 Sittman and Pitt 두 사람이 개발했다. 다만 이 장치는 지금 우리가 알고 있는 슬롯머신과는 조금 다르게 생겼다. 5장의 트럼프 카드가 어떠한 메커니즘[1]으로 일렬로 배치되면 그 조합에 따라 상을 받는 방식이었다. 전기와 같은 외부동력을 요구하지 않으며 동전이 자동으로 나오는 것도 아니라 동전 투입구 또한 없는 기계장치이다. 따라서 가게 주인이 미리 돈을 받고 돌리는 것을 보고 있다가 결과를 읽고 직접 상을 주는 방식이었다. 에이스 트리플이 나오면 무료 음료 한잔, 로얄 스트레이트 플러시가 나오면 고급 시가 한 보루 이런 식이었다. 이 방식은 포커 게임의 수 많은 조합으로 말미암아 가게 주인을 귀찮게 했고 돈을 벌기에도 시원찮은 방법이었다. 게다가 각 줄에 10장씩 5개의 줄에 총 50장의 카드를 넣어 사용했는데, 총 52장 중 하트 잭과 스페이드 10을 뺀 50장을 사용했기 때문에 실제 포커보다 이길 확률도 상당이 낮았다. 그렇지만 이 놀라운 기계의 발명은 모든 술집 주인들의 이목을 끌었고 다들 하나씩 갖고 싶어하는 기계가 되었다.
그 후 1887년에서 1895년 사이의 확인되지 않은 어떤 시기에 찰스 페이(Charles Fey)가 ‘자유의 종’이라는 이름의 슬롯머신을 개발했다. 그가 슬롯머신을 개발한 시기가 불명확하기 때문에 시트맨과 피트, 찰스 페이 중 어떤 사람이 먼저 슬롯머신을 개발했는가 하는 것에 대해서 논쟁이 있다. 전문가들은 시트맨과 피트가 먼저 개발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기존 포커 게임기에서 사용한 5개의 릴 대신 3개의 릴을 사용했고 각 릴에 10개씩 배열된 기호가 모두 일치하면 자동으로 상금이 나오는 장치를 개발했다. 이 때 사용된 마크는 다이아몬드, 하트, 말굽 모양, 스페이드 그리고 필라델피아에 있는 자유의 종 마크였고 이 중 자유의 종이 가장 배당이 셌다. 한 마디로 최초의 잭팟 마크는 종 모양인 셈. 이 기계에도 자유의 종이라는 이름이 붙었다. 이 머신은 대히트를 쳤고 슬롯머신이 널리 퍼지게 되었다. 찰스 페이는 5센트 동전을 집어넣는 구멍의 통로에 구별 핀을 달아 원시적인 가짜 동전 판별기 역할을 하는 장치도 설치했고 자동으로 정해진 상금이 나오는 장치를 추가함으로서 슬롯머신 구조의 표준을 만들었다. 그는 슬롯머신을 많이 만들기는 했는데, 팔지는 않고 임대만 하면서 돈을 받았다고 한다. 많은 회사에서 그에게 특허료를 내고 제품을 생산하고자 했으나 그는 완강히 거부했고 슬롯머신의 수요는 매일 늘어만 갔다. 지금 그가 만든 슬롯머신은 네바다 주 페이 박물관에 전시되어 있다.
그러던 1907년 허버트 밀즈의 회사가 찰스 페이의 슬롯머신을 불법 복제개량한 밀즈 슬롯머신을 시장에 내놓았다. 이는 시장에서 대박을 쳤고 미국 각지의 사람 모이는 장소에 슬롯머신이 설치되었다. 이를 오퍼레이터 벨(작동하는 종) 이라 부른다.
또 돈이 아니라 껌을 지급하는 뽑기 기계 형태의 슬롯머신도 유행했다. 미국의 몇몇 주에서는 도박기기를 소유하는 것 조차 금지 하기 때문에 이러한 도박 금지법을 피하기 위한 꼼수로 발명된 것이다. 가장 대표적인 허버트 밀즈의 Mills Novelty Company가 1910년에 만든 껌 자판기가 과일껌을 넣어놨고, 3종류의 과일이 돌아갔다. 과일 3개가 다 똑같으면 동전이 나오는 것은 동일. 이 때 사용된 과일이 체리, 오렌지, 자두였고, 저 3가지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에, 꽝을 상징하는 과일이 레몬이었다. 이것이 어원인지는 확실하지 않으나 미국에서 레몬은 겉은 멀쩡하지만 사실은 꽝인 것으로 통용된다. 이 기계 이후로 슬롯 머신에 과일 마크를 사용하는 모습이 유명해졌다. 또 BAR 마크는 츄잉검을 생산한 Bell-Fruit Gum Company의 로고에서 유래한 마크이다.
이때까지의 슬롯머신은 내부 메커니즘 자체에는 전자식 동력을 필요로 하지 않는 기계식 시계와 같은 장치였다. 조명이나 스피커를 달아 유희를 돋우는 용도로 전자장치를 달기도 했으나 기본 뼈대는 기계식 시계와 비슷했다. 하지만 시대가 변해 전기장치가 더욱 대중화된 1964년, Bally 사에서 최초의 전자식 슬롯머신인 머니 허니를 개발했다. 내부 연산장치를 통해 확률을 결정하는 방식으로 상당히 획기적인 것이었다. 따라서 이때부터는 반드시 외부 전기 동력이 필요한 슬롯머신이 주류를 이루었으며 슬롯머신의 상징이기도 한 스핀 레버는 사실상 장식이 되었다. 레버를 당길 기운조차 아까운 중증 도박꾼들을 위해 그저 버튼만 꾹꾹 누르면 릴이 돌아가는 방식이 등장했고 지금도 그러한 슬롯머신이 대부분이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숫자 디스플레이를 추가해 동전을 직접 넣지 않고도 카드등으로 계산해 아주 많은 돈을 걸 수 있게 되었다. 기존에는 고액 베팅을 하기 위해서는 특수 토큰으로 환전해 투입하고 토큰으로 돌려받아야 했는데 이제 더욱 효율적으로 주머니를 털 수 있는 방법이 개발된 것이다.
이후 디스플레이가 대중화되자 비디오 디스플레이 슬롯머신이 시장에 등장했다. 최초의 비디오 디스플레이식 슬롯머신은 1975년 개발된 포춘 코인이라는 게임기이다.

룰렛 베팅하는 법

-룰렛 베팅하는 법
도박의 한 종류며 테이블 게임으로 분류된다.
플레이어가 각자의 칩을 지정된 장소에 걸고, 딜러는 사발 모양의 회전 기구에 쇠구슬을 떨어뜨려서 그 쇠구슬이 멈춘 숫자에 따라 승패 및 배당이 결정된다. 회전기구에는 1부터 36까지의 숫자와 0, 00이 간격을 두고 뒤섞여 새겨져 있으며, 쇠구슬은 처음에는 회전기구의 원심력에 의해 테두리부분을 따라 회전하다 마찰력에 의해 차차 감속이 되면서 중력에 의해 밑에 있는 숫자 칸으로 내려오게 된다. 각 숫자의 사이에는 칸막이가 되어있어 최종적으로는 쇠구슬이 두 숫자 사이에 걸치는 일 없이 한 숫자에 정착하게 되어 있다.
테이블에는 칩을 걸 수 있도록 1부터 36까지의 숫자와 0, 00이 적힌 직사각형의 격자가 그려져 있으며 격자의 테두리에 다른 베팅 옵션이 그려져 있는 장외 옵션들이 있다. 룰렛 판형에 따라 00이 없는 경우도 있으며, 그 외의 숫자들도 배열이 조금씩 달라진다. 위의 이미지는 어디까지나 예시 중 하나로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1에서 36까지의 숫자
0, 00
짝수 / 홀수
빨강 / 검정
1에서 12까지(1st), 13에서 24까지(2nd), 25에서 36까지(3rd)
1에서 18까지, 19에서 36까지
1에서 3씩 더해서 34까지, 2에서 3씩 더해서 35까지, 3에서 3씩 더해서 36까지(2 to 1)
또한 숫자에는 검은색과 흰 색(혹은 빨간색)이 반반씩 배정되어 있다. 플레이어는 숫자가 적힌 칸을 비롯하여 경계선, 선과 선이 만나는 꼭지점, 장외 옵션 등등에 베팅을 할 수 있으며 배당률은 0, 00을 고려하지 않은 숫자들에 의해서 결정되는 확률의 역수로 결정된다.
즉 0과 00 칸을 무시할 경우 숫자 한 칸에 걸어서 따는 확률은 1/36이므로 배당률은 36배. 두칸에 걸쳐서 베팅시의 확률은 2/36(=1/18), 배당률은 18배. 12 단위 또는 한 열에 베팅시의 확률은 12/36(=1/3), 배댱률은 3배. 큰 수(1~18)-작은 수(19~36)나 빨강-검정 또는 짝수-홀수에 거는 경우 확률은 18/36(=1/2), 배당률은 2배가 되는 식이다. 하지만 실제 각 경우가 나올 확률은 이보다 작게 되는데, 그것은 0과 00이 있기 때문이다. 0과 00은 짝홀이나 색깔을 비롯한 모든 장외 옵션에서 제외되기 때문에 0과 00이 걸리면 0과 00에 직접 건 베터가 아닌 한 모두 딜러, 즉 카지노 측이 먹게 된다.
따라서 0, 00이 있는 룰렛의 경우 얻는 돈의 기댓값은 원금의 대략 94.7%이다. 즉 평균적으로 매 라운드마다 원금의 대략 5.3%를 잃는 셈이다. 5.3%가 별것 아닌것 같지만 대단히 큰 효과로 작용한다. 간단히 도박을 절대 하면 안되는 이유라는 이름의 시뮬레이터를 돌려 보자. 이 시뮬레이터에서는 맨 처음에 950코인을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카지노의 빨강/검정 맞히기에 1코인씩 계속 투자했을 때 가지고 있는 코인이 1000코인에 도달하게 되면 이기고 코인을 모두 잃으면 지는 게임을 무한히 진행한다. 시뮬레이터를 돌려 보면 무서운 속도로 돈이 증발하는 걸 볼 수 있다. 큰 수의 법칙에 의해 판 수가 많아질수록 당신은 돈을 잃을 수 밖에 없다.
한 숫자에 거는 게 너무 운이라 생각해 빨강/검정이나 1st~3rd만을 가지고 비대칭 베팅(전자는 빨강 1 : 검정 2, 후자는 1st 1 : 2nd 1 : 3rd 2인 식)하는 편법(?)을 쓰면 같은 돈을 하나에만 거는 쪽에 비해 손해를 경감시킬 수 있겠지만 상술한 0이나 00에 따라 어쨌거나 손해는 볼 수밖에 없게 된다.
숫자에 베팅할 경우 숫자 바로 위가 아닌 테두리의 격자선 위에도 칩을 올릴 수 있다. 이를 극한으로 활용한 것이 플라워 베팅(Flower betting)인데, 위의 테이블 사진에서 23에 걸었다면 23은 물론 23을 끼고 19-20-21-22-23-24-25-26-27 사이의 격자선마다 칩을 올려 총 9군데에 베팅을 하는 것이다. 그 모양이 펼쳐진 꽃처럼 보인다 하여 플라워 베팅이라고 한다. 이렇게 할 경우 19부터 27까지의 숫자 중 하나만 나오면 (9군데에 모두 같은 액수를 베팅했다는 전제 하에) 최소한 본전은 뽑으므로 본전치기 이상 할 확률은 약 23.68%가 된다. 이 예시에서는 19, 21, 25, 27 중 하나가 나왔다면 본전, 20, 22, 24, 26 중 하나가 나왔다면 베팅액의 4배, 23이 나왔다면 베팅액의 16배를 먹는다.
섹션(Section)이라는 개념도 있다. 룰렛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일 경우 예를 들어 ‘2를 노렸는데 구슬이 3에 들어갔다’고 얘기하면 ‘아깝다’고 답하는 경우가 많다. 허나 이건 어디까지나 베팅을 하는 테이블만 봤기 때문에 생기는 오류이다. 룰렛 하는입장에서 아깝긴 마찬가지던데 구슬이 돌아가는 룰렛 쪽을 보면 숫자가 순서대로 되어 있지 않고 뒤죽박죽인데 2와 3은 한참 떨어져 있는 걸 볼 수 있다. 이 룰렛에 적힌 숫자의 배치에 따라 베팅을 하는 것을 섹션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1에서 8까지 8섹션’이라고 한다면 1-00-27-10-25-29-12-8이라는 8개의 칸에 연달아 베팅한 것을 말한다. 물론 테이블에서는 숫자가 룰렛과 달리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으므로 칩은 흩어진 채로 배치된다. 여기서도 숫자 바로 위가 아닌 격자선에 올려서 얻어 걸리기를 기대할 수도 있다. 영화를 비롯한 작품에서는 숫자 바로 위에 베팅하면 거의 항상 딱딱 맞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당연히 작품적 허구 내지 카지노와의 결탁이므로 현실에서 그런 일은 거의 드물다고 보면 된다.

블랙잭 카드게임

-블랙잭 카드게임
플레잉 카드로 즐길 수 있는 카드 게임의 일종.
딜러와 카드를 한장씩 받아 21에 가까운 수를 만드는 사람이 이기며 21을 초과하면 지는 게임. 기본 룰은 간단하지만, 딜러와 하는 카드 게임 중에서는 실력에 따른 승률 편차가 크다.[1] 밑에서 서술할 룰들을 플레이어에게 가장 최선의 전략만 선택하여[2] 플레이 했을 때 이론상의 승률은 룰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44%~48% 정도이다.
실제로 여러가지 세부 규칙들은 상황에 따라 플레이어가 사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규칙이다. 딜러는 8,8이 나오더라도 스플릿 할 권한없이 16으로 게임을 진행해야되고 처음 두 카드의 합이 11이 나오더라도 더블 다운을 할 권한이 없다. 하지만 이러한 룰을 카지노가 허용해도 환수율이 100% 미만으로 나오는 이유는 플레이어가 먼저 버스트되면 딜러가 무조건 이긴다는 점이 크기 때문이다.
세부 규칙에 따라 다르지만 1덱 핸드셔플, 서랜더 허용, AA 스플릿 후 또 A가 나왔을 시 다시 스플릿 허용, 모든 경우에 더블다운 허용 등 플레이어에게 유리한 규칙을 모두 적용하면 플레이어 승률이 50%을 넘겨버리기 때문에 이론상 게임이 누적될 수록 카지노는 손해를 보게된다. 1000원 게임 한 판 할 때마다 기대수익이 -15원이면 플레이어 개인별로는 이득도 있고 손해도 있겠지만 장기적으로 카지노 입장에서는 플레이어들에게 손해보는 구도로 흘러간다. 그래서 저 모든 룰을 적용하는 자비로운 카지노는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다. 당장 2덱 핸드셔플을 하는 유럽 카지노에서는 서렌더를 허용하지 않고, 서렌더를 허용하는 홍콩의 카지노에서는 덱을 여러개 사용한다. 카지노마다 다르므로 룰을 미리 확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따라서 블랙잭이 승률이 50%에 가까워서 카드게임 중에서는 할만하다는 말도 있지만 애초에 세부 규칙은 플레이어가 정하는 것이 아니라 카지노가 미리 정해놓고 시작하기 때문에 승률과 환수율을 어떻게 할지는 카지노 마음대로이다. 상황을 말하자면 반대로 딜러에게 유리한 규칙만 모두 적용하고 플레이어게 유리한 규칙을 모두 금지시킬 경우를 생각해보면 된다. 딜러가 소프트 17에서 히트, 딜러 블랙잭 시 플레이어 패배,[3] 플레이어 10-11에서만 더블 다운 가능, 플레이어 스플릿 1회만 허용, 스플릿 후 더블 다운 금지, 플레이어 A 스플릿 금지, 서렌더 금지, A-10 블랙잭 인정 안함,[4] 8덱 플레이 등을 모두 넣으면 플레이어의 환수율은 1%도 안 된다. 사실상 1게임에 얼마를 걸든 따기는 커녕 사실상 잃기만 한다는 뜻이다.
블랙잭은 한번에 걸 수 있는 레이트가 낮은 편인데, 이는 승률이 50퍼센트에 가까워서가 아니라 플레이어가 몇 판만 큰 돈을 걸어서 승리하고 자리에서 일어나서 카지노가 손해보는 상황을 줄이고자 블랙잭을 여러 번 오래 하도록 유도하기 위한 것이다. 특히 블랙잭은 스플릿, 더블 다운 등 플레이 중 나름 선택의 폭이 넓기 때문에 첫 배팅에서 플레이어의 패가 아주 좋고 딜러의 패가 불리하면 스플릿에 더블 다운까지 써서 한번에 많은 칩을 걸어볼 수 있다. 여기서 한 번 대박나고 플레이어가 일어나버리면 카지노는 결과적으로 손해가 된다. 카지노에게 유리한 환수율은 어디까지나 게임을 오래 즐길수록 수렴하기 때문이다.
소액 베팅으로 일정 상한을 정해놓고 평정심을 가지고 일정한 판단기준으로 계속해서 게임하면 카지노 분위기도 즐기면서 오랜 시간 즐길 수도 있는 게임이다. 이는 카드게임 한정이고, 카지노 전체로 따지면 룰렛이 자리 알박기는 최고이다.

바카라게임 규칙

-바카라게임 규칙
바카라(Baccarat) 는 플레잉 카드를 이용한 도박 게임 중 하나로,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마카오, 한국에서 매우 인기있는 게임에 속한다.
카지노에서 가장 단순한 것처럼 보이는 게임이여서 인기가 많으며, 실제로 룰 자체가 홀짝 놀이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큰 틀에서 보면 확률이 50:50인 카드 게임이지만 비기는 변수가 있으며 확률 자체도 미묘하게 조정되어 있다.
플레이어와 뱅커 중 어느 쪽이 이길지 매회 예상을 하고 배팅을 한다.
블랙잭처럼 1덱으로 카드 카운팅을 하는 것을 막기 위해, 보통은 6덱 이상으로 플레이한다
양쪽에 두 장씩 카드가 배부되며, 합쳐서 ‘9’에 가까운 쪽이 이기며 이긴 쪽이 건 돈의 두 배를 받는다. 뱅커에 걸었을 경우엔 5%의 수수료를 빼서 받는다.
플레이어는 매 회 플레이어, 뱅커 중 한 쪽에다 건 후, 양쪽에 카드를 두 장씩 배분하고, 후술할 특정 조건에 의해 카드를 한 장 더 받는다. 경우에 따라 3:2나 3:3 이 되는 경우도 있다.
이때 게임 결과를 확인한 후, 승자를 바르게 맞힌 플레이어는 건 만큼 배당을 받는다.
이외에도 기본 베팅 후 플레이어는 다음 두 가지 베팅을 추가로 할 수 있다.
타이: 플레이어와 뱅커의 수 합이 서로 같다에 거는 것이다. 맞으면 건 것을 9배로 돌려준다.
페어:최초 2장의 카드가 같은 숫자가 나온다에 거는 것이다. 위와 달리 어느 쪽에서 페어가 나오는지도 맞춰야 한다. 맞으면 건 것을 12배로 돌려준다.